LG 스탠바이미 추천 | 6개월 내돈내산 리뷰 가성비?

LG스탠바이미가 굉장히 핫합니다. 무조건적으로 LG 스탠바이미 추천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의 내용을 정리해드릴테니 필요하신분들은 꼭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LG 스탠바이미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1.LG 스탠바이미 추천 이유

LG 스탠바이미 추천 이유는 굉장히 많습니다.

LG 스탠바이미 추천 이유 가성비

최근 사람들은 TV를 보기 보다는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유튜브등 많은 OTT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특히 20~ 30대는 더더욱 TV의존도가 낮은데요.

굳이 벽에 자리만 차지하고 비싸고 이동에 큰 제약이 있는 TV가 필요할까요? 게다가 거의 모든 정보, 유튜브 등 영상시청은 작은 스마트 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으로 대처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다보니 가성비가 떨어지는 TV가 필요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탠바이미는 바퀴가 달려있기 때문에 이동이 자유롭습니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드라마1편, 영화 1편정도는 충분히 시청이 가능합니다.

잠들기 전이나 음식을 하거나 또는 캠핑, 테라스 등에서도 많이들 사용한다고 합니다.

  • 아이폰 미러링이 가능해서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 터치도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리모컨 조작이 됩니다
  • 원격수업이나 재택근무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높낮이 조절 화면 각도도 자유롭습니다

2.LG 스탠바이미 비추천 이유

스탠바이미를 추천하는 입장이지만 불만족스럽다는 분들의 리뷰를 보면 대부분 비슷합니다.

  • 화질이 별로임
  • 사운드가 별로임
  • 가성비가 떨어짐 등

네 맞습니다.

4k 지원안됩니다. 큰 TV에 비하면 화질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FHD만 지원이 되기 때문입니다.

사운드는 막귀인 저는 불만은 없지만 스피커가 뒤쪽에 있어서 그런지 좀 약한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그돈이면 차라리 아이패드를 산다는 글도 많았습니다.

실제 유튜브에 검색을 해보면 스탠바이미 TV를 59만원, 저렴하게 , 47만원정도로 만들었다는 금손분들도 심심치 않게 볼수 있었습니다.

스탠바이미 만들기

하지만 그분들은 금손이고, 조회수를 위한 유튜버이기 때문에 약간의 어그로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3.LG 스탠바이미 6개월 실사용 리뷰

올해 1월 LG스탠바이미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습니다. 먼저 모니터 크기도 적당했습니다. 27인치인데요. 그정도면 충분했습니다.

원래 TV가 없었기 때문에 전혀 불편한것은 없었고요. 부족한 사운드는 언제나 훌륭한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로 채울 수 있습니다.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한지 벌써 5년이나 되었는데요.

언제나 느끼지만 정말 만족하는 물건입니다. ㅋ

또한 이동이 자유롭기 때문에 작업을 하거나 밥을 먹거나, 잠들기전 아니면 쇼파에서 편하게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정말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고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영화선택을 위해 자판을 칠때가 아쉽습니다.

리모컨으로 일일이 눌러줘야 하는데요. 차라리 음성인식이 된다면 더 좋을것 같아요.

만약 2세대가 음성인식까지 나오고 화질, 스피커가 업그레이드되서 나오면 바로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4.LG 스탠바이미 추천 총정리

오늘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액의 수수료는 받을 수는 있으나 구매자와는 관계없습니다. 편하게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지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불만족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에요. 그래도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글들도 확인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가정용 시원한 선풍기 Top7 추천 구매 가이드

✅장마철 제습기 추천 Top6 기타 사용 꿀팁 가이드

✅가성비 창문형 에어컨 추천 Top5 구매 가이드

✅스탠드 에어컨 추천 Top6 구매 꿀팁

✅ 가성비 노트북 추천 Top6 구매 꾸르팁

✅ 입문용 기계식 키보드 추천 top6 적축, 청축, 흑축,갈축이 뭐라고?

우리 사이트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와는 관계없으니 편하게 둘러보시기 바랍니다